이지마스터 / 자동차 보험 관리대장 / 건강 상담관리 / 파견근로자 관리대장 / 최고의 프로젝트 관리 도구 / AS관리시스템 / 인력관리 솔루션 / 사내교육 플랫폼 / IT 프로젝트 관리

전화상담 / 동호회 회비 관리 / eCRF 시스템 / 회사 일정 관리 / 건설근로자 관리 / 회원수납관리 프로그램 / 게시판 생성 / IT 프로젝트 관리 / as 관리 프로그램 / 입출금 프로그램

이용약관

제1조(목적)

(주)마루(이하 “회사” )와 회사가 제공하는 제품, 소프트웨어, 인적 서비스, 기능 등(이하 “서비스” )을 회사의 서비스 웹사이트(이하 “서비스 웹사이트”) 상에서 이용하고자 본 약관에 동의하는 주체(“고객”) 간 의무와 권리 및 책임사항을 정하고 있습니다.

제2조(정의)

1.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및 공중망(인터넷을 통한 네트워크 서비스)기능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2.고객 : 회사와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3.데이터 : 고객이 입력하여 물리적인 서버 내에 저장된 자료(기초자료,입력자료, 게시글, 소프트웨어, 음악, 소리, 사진, 그래픽, 비디오, 메시지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 및 그 자료들의 결합, 변형 또는 재연산을 통해 생성되는 부가 자료 일체를 말합니다.
4.서비스 웹사이트 :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5.아이디(ID) : 고객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비밀번호(PASSWORD) :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고객의 아이디(ID)와 함께 고객의 신원확인에 사용됩니다.

제3조(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용약관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본 약관은 온라인 고객이 서비스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가입을 승낙한 때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4. 고객이 대리인(가족, 고용인을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을 통하여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신청 하는 경우에도 대리인은 계약상, 법률상 고객을 대리할 정당한 권한을 보유 하였음을 보증하고, 고객은 약관에 동의하고 준수할 것임을 보증합니다.
5. 고객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고객의 고용인들과 지점, 관계사, 협력사, 거래처 등 고객으로 인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로 하여금 본 약관을 준수하게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회사는 약관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에 게재한 때로부터 변경된 약관이 적용됩니다.
7. 고객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현저히 불리하게 변경된 약관의 내용은 고객에게 전자우편,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통지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고객이 이의를 제기하지 않거나 통지한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서비스)

1. 서비스는 회사가 운용하는 인터넷 상의 "서비스 웹사이트" 기반으로 제공되며, 또한 공중망(인터넷을 통한 네트워크 서비스)을 통해서만 제공합니다.
2. 서비스는 특정 인터넷 브라우저와 버전 또는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특정 프로그램으로 기준으로 제공되며 브라우저와 버전은 기술상 필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기준 외의 브라우저나 버전에서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체가 구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기술적 정책적 판단에 의해 언제든지 서비스를 수정할 수 있으며,서비스의 수정은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아래 서비스 장애 상황 등(다음 사항을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데이터 정보 전송 실패 또는 서비스 연결 설정 실패
- 제 3자의 정보 누설
-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
- 고객들의 비정상적인 이용행태
5.서비스의 오류 가능성
-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사람의 손으로 이루어지는 프로그램 코딩의 결과물이라는 특성으로 인하여 오류 가능성이 존재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도 입력, 저장, 계산처리, 출력,삭제,다운로드 등에서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고객이 서비스 오류로 인해 고객에 손해가 발생했을 때, 회사는 최근 3개월 동안 고객이 회사에 지불한 금액 한도 내에서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 할 수 있습니다.단 고객이 오류를 인지하였음에도 이를 즉시 회사에게 통지 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5조(이용계약의 체결)

1.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자가 가입 신청을 하고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서비스의 위상이나 명예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경우
- 부정한 행위나 과정을 통해 공공질서 및 미풍약속에 저해되는 활동을 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악용하는 경우
-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6조(서비스 이용제한 및 중지)

1. 고객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자료의 소유권을 두고 고객 내부의 분쟁이 있을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전자우편등 전자적 수단으로 개별 통지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정기적 혹은 비정기적 시스템의 점검, 긴급한 보안 상의 필요, 기타 서비스 제공에 필요하다고 생각할 경우 사전고지 없이 언제든지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일시 중지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도 회사는 배상의무가 없습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사전 공지 없이 영업일 기준 6일 이상 중지될경우 배상합니다.단 배상금액은 최근 3개월 동안 고객이 회사에 지불한 금액보다 더 많은 배상금액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3.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 고객들의 비정상적인 이용행태, 미처 예상하지 못한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일시적으로 중지할수 있습니다.
4. 고객이 서비스 내 과도한 트래픽 및 기타 장애를 유발하여 서버 및 타사용자의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할경우 회사는 해당 고객을 중지할수 있습니다.

제7조(고객의 의무)

1.고객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 이용신청 또는 고객 정보 변경 시 타인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내용 기재
-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나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데이터를 변경하는 행위
-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나 컴퓨터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또는 전기통신장비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바이러스⋅컴퓨터 코드⋅파일⋅프로그램 등을 고의로 전송⋅게시⋅유포 또는 사용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서비스를 변경하거나,서비스에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삽입하거나, 서버를 해킹⋅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나 데이터를 유출⋅변경하거나,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도용하는 행위
- 서비스를 사행성이 있는 방법 또는 기타 불건전한 방법으로 이용하는 행위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무단으로 복제∙유통∙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타인을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는 행위,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행위
- 회사나 타인의 지식재산권 또는 초상권을 침해하는 행위,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행위
-그 밖에 관련 법령에 위반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에 반하는 행위
2.고객은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3.고객은 계정 및 PC, 모바일 기기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의 계정 및 PC, 모바일 기기, 각종 인증수단의 관리 부실이나 타인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데이터 관리)

1. 회사는 해당 국가 수사기관의 영장, 법원의 판결 또는 결정 또는 정당한 법률에 의거한 경우에는 고객의 데이터를 요청기관에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제공하거나 공개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삭제 기능을 통해 고객이 데이터를 삭제하면 일반적으로 데이터는 모두 삭제되지만, 회사가 백업 서버 등에 보관한 백업본에는 데이터가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이 백업본 데이터는 회사 자체의 백업본 데이터 운용정책에 따라 일정 기간(통상 영업일 기준 7일 정도이나, 항상 그렇지는 않음)이 경과한 후 자동적으로 삭제됩니다.
3. 데이터가 유실된 경우
- 통상적인 서비스 유지 활동의 일환으로 기능 변경 및 수정, 시스템 점검 및 교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기타 일상적인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행위 도중에, 비록 회사의 귀책사유로 데이터의 유실 또는 변형이 발생하였다 하더라도 회사는 고객 입장에서의 데이터의 중요성 또는 우선순위에 관계없이 최근 3개월 동안 고객이 회사에 지불한 금액보다 더 많은 배상금액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4. 고객의 실수나 관리소홀로 인해 분실되거나 복구 불가능한 데이터 일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사와 고객을 보호하거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데이터 일체를 감시 또는 수집할 수 있습니다.
6. 고객은 다음 사항에 포함되는 데이터를 등록시, 회사는 판단에 따라 해당 데이터를 즉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불법, 사기, 명예 훼손, 외설, 포르노, 비속어, 협박, 증오, 희롱, 모욕 및 부적절하거나 불쾌한 정보 또는 통신 일체를 포함하며, 꼭 언급한 내용이 아니더라도 타인을 격분하게 만들 수 있는 내용 일체 및 법적 형사 또는 민사책임이 적용되는 내용 일체
- 타인을 사칭하거나 고객의 신분 또는 자격을 거짓 증명하는 내용 및 개인 사생활 일체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호객 행위, 투자 기회, 다단계 판매, 단체 문자(SMS), 스팸메일 등 제 3자가 원치 않는 상업적 자료
-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웜 또는 기타 파괴성 있는 악성 소프트웨어와 자료
- 고객이 법적인 권리를 지니지 않거나 저작권자 또는 지적재산권자의 허가를 받지 않은 정보 및 소프트웨어 일체
- 기타 데이터 작성의 취지와 내용 등에 비추어 삭제하는 것이 객관적으로 적절한 데이터
7. 데이터 중에서도 고객이 작성한 회사에 대한 제안사항, 업그레이드 아이디어 등은, 회사가 서비스 개선을 위해 어떠한 형태로든 자유롭게 사용(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및 광고 마케팅 자료 활용,전면 양도 및 2차 인가 가능 등을 포함하며, 이에 한하지 않음)할 수 있으며, 고객은 회사에 제공한 제안사항, 업그레이드 아이디어 등에 대하여 로열티 등의 일체 비용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8.고객이 입력한 데이타는 신청된 서비스에 따라 등록한 파일의 전체 용량 및 데이타수에 제한이 걸릴수 있습니다.
9.회사는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프로그램 버그로 인한 데이타가 외부에 노출이 된경우 책임을 지지 않으며 발생된 손해에 대해서 배상해야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9조(결제 및 지불)

1. 결제: 고객은 1개월,3개월,6개월,12개월로 회사 서비스를 결제해야 합니다.
2. 사용기간의 적용: 서비스 사용기간은 최초 가입일을 기준으로 고객이 납부한 결제방식에 따라 서비스만료일이 산정되며, 결제일에 관계없이 직전 서비스만료일을 기준으로 다음 서비스만료일이 설정됩니다.
3. 환불: 선납 고객이 중도 해지하는 경우, 선납 결제한 금액 중 서비스 해지 이후의 기간에 해당하는 미경과 금액을 비율로 환산하여 환불하며. 환불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수수료, 비용 등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10조(해지 및 종료)

1. 종료: 고객이 매월 또는 선납 기간의 해당 사용료를 납부하는 행위를 통해 계약을 연장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 만료일에 자동으로 고객의 서비스 이용이 종료되며,종료후 10일 이내에 연장하지 않을경우 자동 해지 됩니다.
2. 고객의 의사로 인한 해지: 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언제든지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의사로 인한 해지: 회사는 언제든지 어떠한 이유에서든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최소 30일 전에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안내는 전자우편 또는 메인화면에 내용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합니다. 다만, 고객이 약관을 위반한 경우에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고객 데이터 백업: 고객은 종료나 해지 전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백업 수단은 기술 상 혹은 정책 상 고객의 모든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백업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백업은 데이타베이스 인경우 엑셀 또는 CSV 형식으로 저장이 되며,등록한 파일은 압축을 하여 전달합니다.
- 백업은 유료 서비스 이며 그 비용은 서비스 웹사이트에 게제됩니다.
5. 해지 이후 데이터: 회사는 해지한 고객이나 이용이 종료된 고객의 데이터를 보관할 의무가 없으며, 계약 해지나 이용을 종료하면서도 고객이 삭제하지 않은 데이터는 통상적으로 해지나 종료한 날로부터 1개월이 지나면 삭제하는 것을 내부방침으로 합니다.

제11조(면책 및 제한)

1. 불가항력: 고객과 회사 양 당사자는 자연재해, 전쟁 또는 테러, 폭동, 노사문제, 정부 조치, 인터넷 장애 및 서비스 거부(DoS) 공격 등과 같은 당사자의 통제력을 벗어난 조건으로 인해 발생한 약관 불이행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배상금액의 제한: 본 약관 제12조를 제외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고객에게 별도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책임을 묻는 사건이 발생하기 전 3개월 동안 고객이 지불한 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배상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가입 신청은 고객 스스로 서비스의 적합성과 유용성을 판단하여 스스로 결정한 진정한 의사 표시로서, 회사는 서비스가 고객에게 적합하다거나 고객이 거주하는 모든 지역 및 국가의 상황에도 유용하다고 선언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자료, 정보 등의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회원이 게재한 자료로 인해 손해 및 불이익이 발생하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12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저작자 및 개발사의 소프트웨어 사용권 동의(EULA)에 따르며, 그 외 사항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과 상관행에 따릅니다.
2.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무료 고객관리 프로그램 / 사내교육관리 / 직원관리 프로그램 / 회비정산관리 프로그램 / 동호회 회비 관리

공급업체 관리 / 최고의 프로젝트 관리 도구 / 자동차 보험 관리대장 / 건설근로자 관리 / 게시판 생성

as 관리 프로그램 / 회원수납관리 프로그램 / 파견근로자 관리대장 / 차량운행일지 양식 엑셀